Untitled Document
Home>회사소개>인사말
디에스아이비(주)는 Digital System Information 업체로서 디지털 방송 관련 Solution을 제공함으로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1990년 창업이래 방송 SI사업에서 많은 업적과 Projects를 수행으로 쌓은 Know-how로서 신뢰성을 인정 받아 왔습니다.


방송 디지털 산업에서 꾸준한 연구개발과 더 많은 투자로 System Engineering, Installations, 설계 용역을 수행하며, Digital Solutions 장비 개발로 방송장비의 국산화에 앞장 서 왔습니다.


방송과 통신의 융합 시대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명실공히 Digital 장비 분야에 국내 최고의 장비개발업체로서 최고의 기능과 성능을 갖춘 방송, 통신 장비를 개발하여, 국내 방송장비 산업에 앞장 서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완벽한 품질의 Digital 장비의 생산을 위해 Hardware와 Software 부분의 개발에 더 많은 투자와 인력을 확보하여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완벽한 제품 공급으로 신뢰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많은 지도 편달을 바랍니다.
대표이사   김 영 섭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1580번지 DMC첨단산업센터 C-422호 TEL : (02)463-1862 
FAX : (02)463-1936